Home > 구성원 > 학생회

Students' Association

학생회

공지사항 :

학생회장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제4대 烈光 나노화학생명공학과

정 학생회장 21학번 진소명

부 학생회장 23학번 이규민

인사드리겠습니다.

2024학년도 입학한 신입생 여러분들, 복학한 학우들, 그리고 재학생분들을 이렇게 만나뵙게 되어 영광입니다.

우선, 여러분들의 믿음 덕분에 이자리까지 올 수 있음에 매우 감사드립니다.

저희 회장단은 학우분들을 위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며 이끌어 그 끝에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책임감을 가지고 노력하겠습니다.

학우분들의 소리에 귀기울이며, 교수님과 학생들 간의 교류가 충만하고 부족함이 없으며 선후배 사이에 정겨운 모습이 피어날 수 있는 나노화학생명공학과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올 한해 여러분과 함께 하며, 추억 가득한 1년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열정적이고, 빛나는 "열광" 나노화학생명공학과 다운 회장단이 되도록 언제나 먼저 다가가 도와주며, 학우 여러분들의 꿈을 응원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4대 나노화학생명공학과

정 학생회장 21' 진소명

부 학생회장 23' 이규민 올림.

학생회 소개

서경대학교 나노화학생명공학과 학생회는 학우분들의 화합과 단합을 기반으로 학과 발전에 기여하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 학생회는 학생회장과 부학생회장을 비롯해 기획부, 사무부, 선전부, 집행부, 복지부로 나누어져 있으며, 부서별로 역할분배를 하여 학과에 이바지하고자 필요한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기획부'는 학우분들의 즐겁고, 추억 가득한 학교생활을 위해 학과 행사를 기획 및 진행하는 일을 주로 담당하고있습니다. 학우분들의 보람찬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무부'는 학과의 지출, 수입을 관리 및 감사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학과의 투명한 학생회비 사용 및 재정 건전성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선전부'는 학과 행사 및 정보 등을 학우분들께 알리고자 인스타그램 관리 및 카드뉴스 제작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학과 내 학우분들의 참여를 도모하며, 학과를 소개함으로써, 학과 위상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집행부'는 기획부 또는 학생회 전체의 아이디어를 실체화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행사 사전답사 및 준비를 도맡아 학과 행사를 위해 힘껏 노력하고 있습니다.

'복지부'는 학생회 및 학우분들의 복지를 위한 행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학우분들에게 힘이 되고자 여러 행사를 기획 중으로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나노화학생명공학과의 전통을 고착화하며, 화합과 단합을 추구하는 열광 나노화학생명공학과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학생회구성

학생회 조직도

교내퀵링크 Quick Links

교과목 이수체계도
전공교과목 상세안내
현재 페이지 QRCode
나노화학생명공학과 학사일정학교 및 학과 학사일정
N 공지사항
J 취업정보
G 갤러리
R RSS
B Blog
구글 번역기를 이용해서 번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나노화학생명공학과 사이트맵 나노화학생명공학과 사이트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