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알림 광장 > 포토 갤러리

Photo Gallery

포토 갤러리

공지사항 :
1. 오프닝.jpg 2. 한승아.jpg 3. 유송이.jpg 4. 이상규.jpg 5. 공혜관.jpg 6. 박태현.jpg 7. 조원득.jpg 8. 오문주.jpg 9. 질의응답.jpg 10. 엔딩.jpg

안녕하세요. 존경하는 학우 여러분,

서경대학교 나노화학생명공학과 학과 조교 18' 장혁입니다.

지난 홈커밍데이를 성공적으로 마치게 되어,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자 합니다.

먼저, 이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준 주최자 및 참가자 여러분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이번 행사를 위해 수많은 노고와 땀을 흘린 여러분 덕분에, 우리는 즐겁고 의미있는 시간을 함께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행사를 준비하고 진행하는 동안 서로 협력하여 어려움을 극복한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홈커밍데이는 뿐만 아니라, 우리 학교와 동문들 간의 유대감을 높이고, 예전과 현재의 연결고리를 다지는 소중한 자리입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는 졸업 후에도 여전히 서로의 소식을 나누고 소중한 추억을 공유할 수 있음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동문들과의 만남은 새로운 도전을 받아들이고, 서로의 성장과 성취를 축하하며, 지난날의 우리를 돌아보는 소중한 기회였습니다.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는 학업과 일상에서 벗어나 즐겁고 행복한 순간들을 함께할 수 있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더욱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지고 학교와 일상생활에 임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홈커밍데이를 통해 우리는 더욱 강화된 커뮤니티 의식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배경과 경험을 가진 동료들과 함께 여러 어려움을 극복하며 하나로 성장해왔습니다. 앞으로도 우리는 이와 같은 유대감을 유지하고 더 나아가, 학문과 예술, 사회와 경제의 발전에 기여하는 우리만의 길을 찾아 나갈 것입니다.

이번 홈커밍데이에서 얻은 소중한 경험과 기억들을 토대로, 앞으로의 여정에서도 우리는 더욱 강하게, 더욱 성숙하게 나아갈 것임을 다짐합니다. 함께한 모든 순간에 감사드리며, 미래의 성공과 행복이 함께하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장 혁 드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교내퀵링크 Quick Links

교과목 이수체계도
전공교과목 상세안내
현재 페이지 QRCode
나노화학생명공학과 학사일정학교 및 학과 학사일정
N 공지사항
J 취업정보
G 갤러리
R RSS
B Blog
구글 번역기를 이용해서 번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나노화학생명공학과 사이트맵 나노화학생명공학과 사이트맵입니다